미나미×이자카야》 매일 아침 영업 중☆ 신사이바시 난바에서 찾으시는 분은 《투토리 야하치야마토스지점으로 오세요^^》로 오세요!

《ミナミ×居酒屋》毎日朝営業中☆心斎橋 難波でお探しの方は《闘鶏八幡筋店》へお越しください^ ^

미나미×이자카야》 매일 아침 영업 중☆ 신사이바시 난바에서 찾으시는 분은 《투토리 야하치야마토스지점으로 오세요^^》로 오세요!

어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오늘도 18시부터 영업을 시작합니다☆!

계속된 비로 인해 벚꽃을 볼 수 없었는데, 드디어 벚꽃을 볼 수 있었습니다.
벚꽃놀이 밤 벚꽃도 즐기고 계신가요? ^^

술이 부족하신 분, 출출하신 분도 환영합니다☆.
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투토리 하치만즈지점

주소
542-0083
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히가시신사이바시 2-7-27
BELL Hachimanbuilding 1F

오시는 길
"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5분
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구를 동쪽으로 100m"

영업시간/정기휴일
[월~일]18:00~익일 5:00
정기휴일】연말까지 무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.

흡연 가능 매장
미성년자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
전화 예약은 여기 050-5448-3780
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접수 인터넷 예약은 여기